엔터/음악 방송

김지수 - 응급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퍼펙트싱어VS 9회 1위

올드코난 2013. 10. 27. 12:11
반응형

추천 * 퍼펙트싱어VS 2013.10.25 (금) 9회 경연노래/처음 출연한 김지수는 이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퍼펙트싱어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실패했다. 하지만 이 실패의 이유는 다름아닌 같은 가수팀 주장 이정이 “그렇지~”라는 후렴을 무심결에 해 버린 것. 기계는 그것을 실패로 판정해 버린 것이다. 정말 아쉬웠던 순간으로 기록될 것/ 참고고 이 곡은 2005년 izi (이지)1집 수록곡으로 같은 해 KBS2 월화드라마 쾌걸춘향 OST로도 쓰였고, 정준영이 슈퍼스타K4 당시 탑4 무대에서 불렀던 곡이다.

*태그 “응급실(이지)”를 클릭해 보세요 [제목] 김지수 - 응급실(원곡 izi (이지)) [가수] 김지수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신동우; 편곡 김준한, 신승익, 오진성, 이동원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Chtvn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