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딜라잇 - 학교종이 땡땡땡!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경쟁사회에서 포기하지 말기를 바라는 댄스곡

올드코난 2013. 10. 27. 14:05
반응형

올 봄 Mega Yak으로 데뷔한 신인걸그룹 딜라잇 2번째 미니앨범 [제목] 딜라잇 - 학교종이 땡땡땡! [가수/그룹] 딜라잇(Delight) 멤버:켈리 , 연두 , 태희 , 은새 [장르] KPop [제작] 작사 SD, 이진희, DR. G; 작곡 DR. G [앨범] [EP] 학교종이 땡땡땡 (2013.10.24 브로스미디어 )

[노래 소개글]딜라잇이 국내 다른 걸그룹들 중 어떤 팀들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존재라는 것을 각인시켜주는 노래. 딜라잇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Hiphop 에너지와 딜라잇만의 색깔과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 갇혀 고민하는 10대와 성인이 되어서도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느끼는 배신과 좌절에도 무너지지 않고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댄스 (안무) 버전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