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영지 - 사랑하기 싫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이별을 참기 힘든 여자의 아픔을 담은 노래

올드코난 2013. 10. 31. 11:2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버블시스터즈 영지..벼랑끝에서 사랑을 부르다.. [제목] 영지 - 사랑하기 싫어 [가수] 영지 (Young Jee, 김영지) 하루, 버블 시스터즈, W7 Project - 멤버 [장르] KPop, 락 발라드 [제작] PJ [앨범] [싱글] (2013.10.31 호야스포테인먼트 )

[노래 소개글] 영지의 “사랑하기 싫어” 는 이전에 들려주었던 곡들과는 다르게 가수 영지 만의 보이시한 매력을 잘 살린 락 발라드 곡 이다. 거미 “눈꽃”, 왁스 “떨어진다 눈물이”로2013년 발라드 시장을 독점한 감성작곡가 PJ의 작품으로 특유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멜로디, 거친 느낌의 락 피아노와 32비트로 쪼개는 드럼사운드의 강력한 락적인 편곡이 감동을 전해주는 곡이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영지

정보
보컬, 작사 | 대한민국 | 출생: 1981.11.26
장르
-
대표곡
사랑하기 싫어
소속
(전) 버블 시스터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