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박재정 - 시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5 Top4 노래

올드코난 2013. 11. 2. 13:38
반응형
추천 * Mnet 슈퍼스타K5 13회 다섯번째 생방송 Top4 박재정이 부른 이 노래는 김도향의 노래로 SBS 드라마 불량주부 O.S.T로 사용되었던 곡, 윤종신이 가사를 썼다, 박재정은 이날 천부적인 카리스마스가 느껴진다는 평가와 좋은 소리를 가졌다는 등의 호평을 받아 최고의 점수를 획득했다.  [제목] 박재정 - 시간 (원곡 김도향) [가수/Top4] 박재정 [장르] Pop [제작] 작사 윤종신;작곡 이근호 [앨범] [EP] 슈퍼스타K5 TOP10 Part 5(2013.11.4 )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노래는 1분 44초부터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박재정 시간 (김도향) 노래가사 (방송 버전)

 

나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난 어디로 돌아갈까

그대를 처음 만난 날, 아님 모두 나를 축하하던 날

 

꿈의 시작은 너무나도 멋졌어 그 모든 걸 이뤘다면

난 정말 행복했을까, 아님 또 다른 고민에 밤을 지샐까

 

모두 내겐 소중했던 시절들 단 한 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많아

가슴 한 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 갈 세월이 가려 주겠지

 

나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난 어디로 돌아갈까

그대와 크게 다툰 날, 아님 모두 다 나를 위로해주던 날

 

모두 내겐 힘들었던 시절들 단 한 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됐지

가슴 한 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 갈 세월이 가려 주겠지

 

모두 내겐 소중했던 시절들 단 한 순간을 택하기엔 추억이 많아

가슴 한 켠 숨어있는 후회도 내가 흘러 갈 세월이 가려 주겠지, 주겠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