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희영 - I Want You Only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집 타이틀 곡

올드코난 2013. 11. 20. 22:3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뉴요커 희영의 두 번째 정규앨범 [제목] 희영 - I Want You Only [가수] 희영 (Hee Young) [장르] Pop [제작] 작사/작곡 희영 [앨범] 2집 Sleepless Night (2013.11.20 브라우니엔터테인먼트) [가수 노래 소개글] 지난 두 앨범의 프로듀서였던 사울의 아코디언 연주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가장 처음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 떨리는 마음으로 고백하는 느낌으로 만든 곡이니, 그런 감정을 되새겨보시며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1985년생 희영은 고교 시절 교환학생으로 미국에 갔다가 거기서 음악을 발견한 뮤지션이다. 열여섯 무렵 미국 남부 지방에 정착했는데, 언어가 부족하기도 했고 마땅히 즐길 엔터테인먼트도 없던 환경이라 습관처럼 시를 썼다. 피아노가 눈에 띄자 멜로디를 붙여봤고, 그걸 어학용 테이프에 녹음하면서 노래에 다가갔다. 찾아 들은 적은 없지만 어디서나 흘러나오던 컨트리는 알지 못하는 사이에 몸에 스며들었다. 어머니는 가수, 아버지는 방송음악인, 외삼촌은 작곡가였기에 어릴 적부터 자연스럽게 음악을 흡수했지만, 가족의 삶이 자신의 삶이 될 것이라고 믿진 않았다. 그런데 막연했던 음악은 외롭고 막막했던 시절을 통과하면서 구체적인 실체가 됐다. 가사를 쓰고 노랫말을 쓰고 녹음하던 과정은 레슨 이후 뉴욕의 음악 대학교 입학으로 확장됐고, 크고 작은 공연장을 전전하면서 뉴욕이든 서울이든 데모를 보내고 결과를 기다렸다. 그리고 이제는 자신의 앨범을 스스로 조율하고 책임지는 뮤지션이 되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