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하이니 - 가질 수 없는 너 (Acoustic V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어쿠스틱 버전

올드코난 2013. 11. 22. 13:57
반응형

추천 * 응답하라1994 OST 쓰레기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켜버린 성나정 (고아라),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는 칠봉이 (유연석), 그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노래 [제목] 하이니 - 가질 수 없는 너 (Acoustic Ver.)[(원곡 뱅크) [가수] 하이니 (Hi.ni) [장르] KPop,발라드 [제작] 작사 강은경;작곡 정시로;편곡 이상훈 [앨범] [싱글] 응답하라 1994 Part 4 (tvN 드라마) (2013.11.22 CJ E&M)

[노래 소개글]곡은 1995년 뱅크가 발표했고 뱅크 멤버인 정시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대중들이 짝사랑 하는 사람들이 마음을 대변한 가사로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다. 리메이크 주인공으로 낙점된 신인 가수 '하이니'는 매혹적인 목소리와 부드럽고 유려한 감성으로 2013년형 "가질 수 없는 너"'의 감성과 가사 속 정서를 소화해냈다. 하이니의 "가질 수 없는 너"는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스트링과 클라리넷 연주를 추가하여 원곡의 밴드 편성보다 더욱 섬세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정식 버전은, 과도한 감성을 자제하면서 담담한 감성으로 표현되어 더욱 깊은 울림을 전한다. 어쿠스틱 버전은 특별히 하이니의 보컬에 맞는 키로 재편곡되었는데, 피아노와 기타 만으로 악기 구성을 최소화하여 하이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욱 돋보인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라이브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mgigs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