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오드아이 - Never (Feat. 신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여성스런 음악으로 돌아오 오드아이 네버

올드코난 2013. 11. 22. 19:00
반응형

추천 신인 걸 밴드(그룹) 오드아이 * 여성3인조스트링밴드 ODD EYE(오드아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파격적인 이미지와는 반전을 이루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새롭게 찾아왔다. [제목] 오드아이 - Never (Feat. 신건) [가수/밴드] ODD EYE (오드아이) 멤버: 이음(첼로,보컬), 하율(바이올린, 보컬), 미키(첼로,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 신건; 작곡 벤츄라 [앨범] [싱글] Never (2013.11.22 )

[노래 소개글] 앞선 앨범에서 보여주었던 일렉, 하우스기반의 느낌에서 벗어나 어쿠스틱한 느낌에 클래식 악기를 조화시킨 아름다운 선율에 멤버들의 감성이 잘 묻어난 보컬을 더한 ‘NEVER’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을 앞두고 이를 인정하지 못하는 마음을 잘 담아낸 곡이다. 1세대 힙합 MC인 신건의 서정적인 가사에 랩피처링이 더해진 버전과 ‘ODD EYE’멤버들만 참여해 약 5분동안 ‘ODD EYE’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졌다.

[Music Video/Audio]  

☞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