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조문근 밴드 - 바람에 날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번째 싱글,바람에 날리는 추억

올드코난 2013. 11. 29. 12:4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보컬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 Top2 조문근이 결성한 조문근 밴드 *차가워진 겨울 바람과 함께 2번째 디지털 싱글. 지나간 추억들을 시간이 남기고 간 [바람에 날려] Do you have a good memory ?

[제목] 조문근 밴드 - 바람에 날려 [가수/밴드] 조문근 밴드 멤버: 조문근 , 양슬기 , 이시영 , 이재하 , 이홍휴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이강민, 조문근; 작곡 이강민, 조문근; 편곡 유지은, 조문근밴드 [앨범] [싱글] 바람에 날려 (2013.11.29 정글엔터테인먼트)

[노래 소개글] 조문근밴드’는 슈퍼스타K1의 준우승자인 조문근이 직접 결성한 밴드로 조문근을 포함 이홍휴(기타), 이재하(베이스), 이시영(드럼), 양슬기(건반) 총 5명으로 구성 되어있다. 데뷔 앨범인 ‘말 좀 해봐’에 이어 조문근밴드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디지털싱글음원 [바람에 날려]는 화려하고 풍성한 사운드와 기교보다는 밴드 연주조차 감성을 살리려고 노력한 조문근의 감성 보컬과 밴드의 연주가 돋보인다. 제목 그대로 지나간 추억을 바람에 날려버린다는 내용에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추운 겨울 쓸쓸한 마음을 바람과 함께 날려 줄 것이다. [바람에 날려]는 조문근과 이강민이 함께 작사, 작곡하고 조문근밴드가 편곡한 곡으로 조문근이 작사, 작곡뿐 아니라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조문근밴드를 리드하며 디렉팅, 뮤직비디오, 녹음, 자켓 등 사소한 것 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여 충만한 겨울감성이 느껴지는 앨범을 완성하였다. 조문근밴드는 ‘바람에 날려’를 통해 밴드멤버 모두가 실력을 인정받으며 조문근 혼자가 아닌 모든 멤버가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실력파밴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Music Video/Audio]  

☞ 출처 유튜브 CJENM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