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투빅 - Lonely Christmas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솔로들을 위한 투빅의 선물 론리 크리스마스

올드코난 2013. 12. 5. 19:07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작곡가 조영수, 안영민 작품 * 투빅이 솔로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 외로운 목소리를 감싸주는 달콤한 사운드, 반전의 음악

[제목] 투빅 - Lonely Christmas [가수/듀엣] 2BiC (투빅) 멤버: 지환, 준형 [장르] KPop [제작]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앨범] [싱글] Lonely Christmas (2013.11.6 )

[노래 소개글] 남성 보컬 듀오투빅이 크리스마스를 혼자 외롭게 보내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한 노래를 선물로 들고 나왔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부드럽게 시작하는 Lonely Christmas(론니 크리스마스)는 투빅이 가진 목소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노래. 특히 멤버인 준형과 지환의 음색이 골고루 섞이면서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룬다. 또한 투빅의 보컬 기교들이 고급스럽게 묻어나 계속해서 들으면 들을수록 귀에 착 안긴다. 달콤한 도입부를 지나 후렴구로 갈수록 드럼과 베이스 코러스로 채워지면서 곡의 깊이가 더해지고 마지막 부분에는 30인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촘촘히 자리를 채워주며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줘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외로움이 사라질 것처럼 안온함을 느끼게 해준다. 이 곡에서 투빅은 연인을 떠나보낸 외로운 한 남자의 쓸쓸한 마음을 노래하지만 연주는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나서 묘한 반전의 느낌을 주고 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투빅 Lonely Christmas 노래가사

 


투빅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요즘 바쁜가봐
멤버
지환, 준형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