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이영현 - 중독 (Feat. 칸토)[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치명적인 사랑이야기

올드코난 2013. 12. 12. 14:0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빅마마 이영현 * 초겨울 가슴 시린 사랑이야기 [제목] 이영현 - 중독 (Feat. 칸토) [가수] 이영현 (Lee, Yeong-Hyeon) [장르] KPop, R&B, 소울 [제작] 작사 칸토, 김서정, 김창락; 작곡 김창락, 손민경; 편곡 김창락 [앨범] [싱글] 중독 (2013.12.12 (주)뮤즈바이유 & (주)뮤직앤뉴)

[노래 소개글] 중독’은 Soul R&B 장르의 곡. 여기에 래퍼 칸토의 랩핑을 가미해 자칫 슬프기만 할 수 있는 곡의 분위기를 살짝 전환시키며 리듬감을 더했다. 피아노의 잔잔한 선율과 이영현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펼쳐지는 곡의 전반부, 구슬픈 듯 차분한 전개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리듬을 타는 랩핑, 귓가에 맴도는 시원한 가창력을 선사하는 곡의 후반부까지, 한 순간도 귀를 뗄 수 없게 만드는 곡의 흐름은 단 한번의 감상만으로 ‘중독’ 되기 충분한 매력을 전한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길들여지다 못해 중독되어버린 한 여자의 이야기를 이영현 특유의 깊은 감성 보이스로 차분하면서도 울부짖는 듯한 감성으로 노래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영현 중독 (Feat. 칸토) 노래가사

 


이영현

정보
보컬, 작곡 | 대한민국 | 출생: 1981.12.25
장르
-
대표곡
Good Luck
소속
Big Mama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