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고아라 - 시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나정 러브 테마곡

올드코난 2013. 12. 20. 13:59
반응형

* 사랑에 빠진 나정의 마음을 대변한 <응답하라 1994> OST Part 8,고아라가 직접 부른 나정의 러브 테마곡 [제목] 고아라 - 시작 [가수] 고아라 [장르] KPop [제작] 작사 오석준; 작곡 신동우, 오석준; 편곡 노는 어린이, Zig Zag Note [앨범] [싱글] 응답하라 1994 Part 8 (tvN 드라마) (2013.12.20 CJ E&M)

[노래 소개글] 시작’ 원곡은 1999년 발표된 박기영의 2집 앨범 수록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소프트 록으로 큰 인기를 얻었었다. 특히 사랑에 설레 이며 잠 못 이루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고아라 시작 노래가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