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이지스 - YES [노래 듣기,가사] Ezis 긍정 메시지 예스

올드코난 2013. 12. 23. 17:50
반응형
NO를 모르는 사나이들, 항상 YES만을 외치는 이지스 긍정의 기운을 북돋게해주는 힙합곡 [제목] 이지스 - YES [가수/그룹] 이지스 (Ezis) 멤버: 디젤 , Mr.Gordo , J.Kill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작곡 이지스 [앨범] [싱글] YES (2013.12.23 장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지스 YES 노래가사

 

예 J.KILL CHECK IT OUT WHAT

이게 바로나고 이제 다들 알거라고

수없이 보내온 밤 들과 그 시간들이 꼭

허무 하진않아 좀 더 단단 해지는 꼴

매 순간 YES OH YES 더 기분좋게

흐르는 물줄기 처럼 살지 부드럽게

누구를 만나도 좋아 난 멋 들어지게

살수는 없나 계속 그런 생각들만해

수없이 많은 비트를 찍고 기다린 그 긴 시간이 지나고

나의 차례가 왔지 이제부터 시작

지금 이 기분이 충분히 너무 좋으니까

가만히 앉아 얼음커피 한잔을 마실까

RAP , DANCE , MIC CHECK ONE TWO

평소엔 관심 하나조차도 없었던것도

다 좋아보여 싫어하던 것도

하다보니 이제 모두 거뜬

 

그래 뭘 해도 나는 YES OH YES (YES)

뭔진 몰라도 나는 YES OH YES (YES)

그래 뭘 해도 나는 YES OH YES (YES)

좋은게 좋은거지 YES OH YES (YES)

그래 뭘 해도 나는 YES OH YES (YES)

뭔진 몰라도 나는 YES OH YES (YES)

그래 뭘 해도 나는 YES OH YES (YES)

좋은게 좋은거지 YES OH YES (YES OH YES)

 

긍정을 긍정하고 부정을 부정해

좋은 기운만을 담아 모두에게 구연해

Get Get WESLY Hit Song 퍼부어데

누가봐도 Cool Boy 항상 멋드럽게

Yes Yes 기분 좋은 Yes Man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