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디즈니 음악

그레이스 이브 - 렛잇고 Let It Go (cover, Frozen OST)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2. 24. 20:57
반응형

2013년 11월 갓 데뷔한 신인가수 그레이스가 부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Frozen 2013) OST Let It Go (렛잇고) 이디나 멘젤 버전, 샌드 아트 뮤직비디오가 이전에 렛잇고를 부른 가수들 보다 준비를 참 많이 했다. 노래도 이 정도면 괜찮다. 참고로 그레이스는 필리핀 출신으로 2007년 한국에 와서 5년간 연습생을 거치고 'I Can Fly'을 발표했었다. 렛잇고감상해 보고 신인가수 그레이스 이브 데뷔곡 'I Can Fly'도 감상해 보기를 바란다.

[제목] 그레이스 이브 - Let It Go (Frozen OST) [가수] 그레이스 이브 Grace Eve [장르] Show tune [제작] Kristen Anderson-Lopez, Robert Lopez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nartvideo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Idina Menzel Let It Go 노래가사 

[Introduce Song Let It Go ] (글: 위키백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