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어글리펌킨 - 어저께부터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인조 악동 신인 힙합그룹 UglyPumpkin 데뷔곡

올드코난 2014. 3. 18. 12:06
반응형
3인조 신인 힙합그룹 ‘어글리펌킨’ 데뷔곡 “어저께부터”

‘어글린펌킨’은 보컬 엄태(엄태훈), 랩 샤군(김대환), 랩 웜보이(한정훈)로 구성된 3인3색의 뚜렷한 캐릭터로 승부하는 개성 강한 힙합그룹이다. 20대 초반의 나이를 의심케 할 정도의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믹싱,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한 ‘어글리펌킨’은 이미 수많은 클럽 공연과 버스킹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데뷔 곡 “어저께부터”는 한순간 그 사람에 대해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이고 첫눈에 그 사람에게 반했다는 것을 깨닫고 고백하는 내용으로 직설적인 고백보다는 "이 마음은 어저께부터였다 그저껜 아니었다"는 가사처럼 겉으론 대담한 척하지만 부끄러운 속마음을 숨기는 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잔잔하고 아기자기한 리듬감에 중간 중간 들려오는 오르간 편곡은 설렘 가득한 고백 속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듯하다.

[제목] 어글리펌킨 - 어저께부터 [가수/그룹] UglyPumpkin(어글리펌킨) 멤버:엄태 (엄태훈), 샤군 (김대환), 웜보이 (한정훈)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샤군, 웜보이; 편곡 김박사 [앨범] [싱글] 어저께부터 (2014.3.17 GF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어글리펌킨 어저께부터 노래가사남친생각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