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심신 - 꿈속의 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 Mnet 트로트X 1회

올드코난 2014. 3. 22. 11:25
반응형
2014년 3월 21일(금) 첫방송된 Mnet 트로트X (트로트엑스) 1회 팀 배틀 라운드 진출할 참가자를 뽑는 첫 관문 엑스 월(X-WALL) 첫주: 90년대 대스타 심신_꿈속의 사랑

이날 최고의 깜짝 출연자는 바로 심신이었다. 90년대초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심신이 트로트로 장르를 바꿔 도전하게 될줄이야. 현인의 꿈속의 사랑을 빅 밴드 사운드로 편곡해 부른 심신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도전이 좋았고 노래에 대한 꿈을 아직도 가지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하나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하나가 되고 싶다는 말을 반복 ‘위아더월드’ 노래가 깔려 미소짓게 만든 심신. 무엇보다 그의 말중에서 ”남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에 대한 고민에서 빠져 나오면서 자유를 얻었다, 오픈마인드를 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더 이상 숨지 않겠다는 의지의 표현인 듯. 태진아 박명수 코치 팀(TD)에 합류했다.

[제목] 심신 - 꿈속의 사랑 (원곡 현인) [가수/참가자] 심신 (Shim Shin)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중국민요 번안곡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TROT X

정보
Mnet | 금 23시 00분 | 2014-03-21 ~
출연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유세윤, 뮤지
소개
지금까지의 트로트는 잊어라! 각 장르와 트로트의 찐한 만남! 트로트 명곡을 재조명하여 트로트 장르의 화려한 부활과 샛별 탄생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