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블루파프리카 - 고백 (Feat. 킹스턴 루디스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정규1집 선공개곡 Bluepaprika - Love Confession

올드코난 2014. 4. 10. 13:58
반응형
3인조 훈남 밴드 ‘블루파프리카’ 정규1집 앨범 발매 전 선공개 싱글 고백

담백하게 끈적한 한국적 팝 블루스 밴드 ‘블루파프리카’3인조로 만들어내는 간결하지만 풍성한 사운드와 감각적 가사‘킹스턴 루디스카’ 피쳐링의 브라스 사운드의 곡.

고백’만큼 사람에게 극도의 설레임을 주는 순간이 있을까? 한 사람에 대해 좋아하고 사랑하는 감정을 전달하는 순간만큼은 어린 아이가 가진 그 순수함에 비견할 만큼 완전한 감정일 것이다. 그래서 고백의 순간을 표현하는 노래들도 그 만큼 많은지 모른다. 지금 소개할 신예 3인조 훈남 밴드 ‘블루파프리카’의 ‘고백’을 들어보면 이 밴드가 자신들의 음악을 듣는 청중들에게 음악을 통해 고백하며 전하는 한 송이 장미꽃 같은 느낌이다. 설레는 목소리로 전해져오는 음성에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그리고 후반부에 가세하는 ‘킹스턴 루디스카’의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는 마치 설레는 고백의 끝이 해피엔딩임을 노래하는 것 같다.

[제목] 블루파프리카 - 고백 (Feat. 킹스턴 루디스카) [가수/밴드] 블루파프리카 (BLUEPAPRIKA)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이원영; 편곡 블루파프리카 [앨범] [싱글] 고백 (Love Confession)(2014.4.10 Sugar Records)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블루파프리카 고백 노래가사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