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짙은 - Hero (히어로)[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영화 셔틀콕 OST

올드코난 2014. 4. 14. 21:29
반응형
절제된 감성으로 폭발적 울림을 만들어내는 ‘짙은’, 지난 2012년 ‘백야’ 이후 2년 만의 신보! 영화 셔틀콕 OST) Hero (히어로)

자발적 떠남과 타의적 추방, 그 경계에서 갈 곳을 잃고 정처 없이 떠도는 이들의 애수와 비애 2014년 연작 프로젝트의 시작 - EP [Diaspora : 흩어진 사람들] 5번 트랙 Hero: 내가 살던 이 세상이, 그 동안 보고 믿어왔던 세계가 아니었음을 깨달았을 때 두려움은 해일처럼 밀려들었다. 그러나 어두울수록 빛은 찬란하다. 플라톤의 동굴 우화에서처럼 세상 속에 갇혀있던 나를 밖으로 이끄는 존재에 대한 찬사가 담긴 곡. 두려움은 곧, 위대함으로 이어질 것이다. 뮤직비디오는 첫사랑을 다룬 4월 24일 개봉 예정 영화 '셔틀콕'의 장면으로 만들어진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었다.

[제목] 짙은 - Hero (히어로) [가수/밴드] 짙은 (Zitten) 현 1인 멤버:성용욱 (보컬, 기타)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싱글] diaspora : 흩어진 사람들 (2014.3.19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짙은 Hero 노래가사

 

어두운 미로 속에 난 나를 잃었죠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모르는 밤

 

끝없는 의심들은 나를 누르고 나아가지 못하게

두려움에 스며든 마음

그 맘을 흔드네, 돌아보지 말라 말하네

 

그대는 나의 hero 넌 내가 찾던 위로

내 맘이 아플 때, 내 숨이 가쁠 때

그 웃음으로 날 쉬게 했던

 

뒤를 돌아보면 나 돌이 되겠죠

그토록 버리고 싶던 기억들은

끝없이 나를 부르고 마치 어린애처럼 그림자를 드리우는데

 

그대는 나의 hero 넌 내가 찾던 위로

내 맘이 아플 때 내 숨이 가쁠 때

그 웃음으로 날 쉬게 했던 너

 

이 길의 끝에 서면 어둠에서 나오면 그 때는 알 수 있겠죠

 

오, 난 그 길이 두려웠죠 숨이 차올랐죠 워-

오, 그대는 나의 hero 넌 내가 찾던 위로

 


셔틀콕 (2014)

Shuttlecock 
9.7
감독
이유빈
출연
이주승, 김태용, 공예지
정보
미스터리, 로맨스/멜로 | 한국 | 101 분 | 2014-04-24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