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원써겐 - 타버린 사진 (Let Go)(feat.미소) [노래 듣기,가사] [EP] Recall

올드코난 2014. 5. 12. 21: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감성 힙합 뮤지션 원써겐첫 미니 앨범 [Recall] 2번 트랙 [타버린 사진 (Let Go)]는 원써겐의 색깔이 짙게 뭍어나는 곡이다. 빠른 비트위에 쏟아내는 랩과 귀에 중독성 있게 들어오는 멜로디, 원써겐 더 밴드의 보컬로 함께 활동 중인 미소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진 [타버린 사진 (Let Go)]는 헤어진 연인을 잊어가는 과정을 이야기 한다. 원써겐의 [이별후애]를 기억하고 있다면 이 곡은 당신의 favorite 곡이 될 것이다.

[제목] 원써겐 - 타버린 사진 (Let Go)(feat.미소) [가수] 원써겐 (1sAgain, 박진우)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편곡 원써겐, 도니제이 [앨범] [EP] Recall (2013.9.27 뉴런뮤직)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NeuroNTV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타버린 사진 (Let Go)

아티스트
원써겐
앨범명
Recall
발매
2013.09.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