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윤지훈, 은종 - You are my love [노래 듣기, 가사]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OST Part.2

올드코난 2014. 5. 21. 16:27
반응형

국민 시즌드라마로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된 tvN 간판 시즌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두 번째 OST “You are my love”

이번 곡은 미디움템포의 어쿠스틱함이 잘 살아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사랑하는 남녀의 설레임이 묻어나는 산뜻한 멜로디가 따스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곡이다. OST Part.1 <너밖에 몰라>”에서 성숙한 보컬로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던 OST 계의 신성 “윤지훈(투로맨스)”과 매력적인 음색의 신예 여성보컬 “은종”의 듀엣곡으로 사랑하는 남녀의 두근거림을 서로간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잘 표현하여, 한층 더 감성적인 곡으로 탄생되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정보
tvN | 목 23시 00분 | 2014-03-27 ~
출연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소개
노처녀 영애를 중심으로 직장 상사, 동료, 야근 등 직장 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 뚱뚱한 노처녀에 대한 편견을 적나라하게 그린...

“막돼먹은 영애씨”는 노처녀 영애를 중심으로 직장 상사, 동료, 야근 등 직장 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 뚱뚱한 노처녀에 대한 편견을 적나라하게 그린 직장 다큐 드라마로써, 시즌 13까지 제작될 정도로 국내에서 독보적인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제목] 윤지훈, 은종 - You are my love [가수] 윤지훈 (투로맨스), 은종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나병수, 이종수, 주승훈 [앨범] [싱글]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OST Part.2 (2014.5.21 제이뮤직컴퍼니)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다음뮤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