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허영달(장동철)테마곡 JYJ 김재중 - 싫어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월화 드라마 트라이앵글 OST Kim Jaejoong - But I

올드코난 2014. 6. 18. 16:37
반응형

MBC 월화 드라마 트라이앵글 OST Part 2 김재중 테마곡 싫어도

‘싫어도’는 극중 허영달(장동철) 역으로 열연을 김재중이 가사를 쓰고 부른 곡이다. 담담한 선율과 애절함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현악 라인이 마치 대화를 주고받는 듯한 느낌으로 편곡되었다. 극중 본인이 열연하고 있는 허영달(장동철) 캐릭터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김재중 자신이 직접 쓴 가사라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사운드트랙이라 할 수 있다.

[제목] JYJ 김재중 - 싫어도 [가수] 김재중 (HERO, 영우재중)(전)동방신기, JYJ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김재중; 작곡 유종호 [앨범] [싱글] 트라이앵글 OST Part 2 (2014.6.9 태원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트라이앵글

정보
MBC | 월, 화 22시 00분 | 2014-05-05 ~
출연
이범수, 김재중, 임시완, 오연수, 백진희
소개
부모를 잃은 삼형제가 뿔뿔히 흩어진 후 20년 만에 다시 형제의 인연을 이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