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1990년대

토이 - 거짓말 같은 시간 (Feat. 김연우)[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4집 A Night In Seoul

올드코난 2014. 6. 29. 12:1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김연우 *토이 4집 A Night In Seoul은 대중들의 귀에 익숙해진 정형화된 노래에서 벗어나고 싶었다'라는 유희열의 변처럼 이 앨범은 토이의 기존까지의 앨범과는 다른 느낌의 앨범으로 클래시컬한 사운드가 대폭 줄어들었다. 기존의 사랑이야기, 서울의 야경, 새벽 거리, 현대인의 외로움 등 도시적인 느낌을 주려고 많이 노력했으며 편곡 또한 기존의 클래시컬한 것에서부터 벗어나 일렉트릭한 사운드를 쓰려고 시도했다. 기타 함춘호, 드럼 강수호, 트럼펫 이주한등이 세션으로 이 앨범에 참여했다. 테크로, 재즈, 뉴웨이브 사운드로 다양한 음악을 추구한 앨범으로 김장훈, 윤종신,윤상, 김형중, 조원선, 변재원 등이 보컬을 담당했다.

[제목] 토이 - 거짓말 같은 시간(Feat. 김연우) [가수] 토이 (TOY, 유희열)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유희열; 편곡 김태훈, 유희열[앨범] 4집 A Night In Seoul (1999.1 삼성뮤직)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EBSCulture·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