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알리 - 골목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4회

올드코난 2014. 7. 29. 13:48
반응형

미스터리한 골목길에서 섹시한 알리의 유혹이 시작된다! 무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 안방마님 알리의 <골목길>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1.12(토) 24회 불후의 명곡 2 - 그가 떠난 지 21년! 그러나 아직 그의 노래는 우리 곁에 남아있다! 故 김현식 추모특집!

 

1번 순서는 지난주 혜은이 편에서 우승 통산 3승을 기록중인 대세 알리 노래는 신촌블루스 2집 황혼 수록곡이며 당시 보컬이었던 김현식이 부른 골목길. 이번에는 재즈로 편곡했다. 팔색조 알리는 이날 검은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골목길에서 마주친 어느 섹시한 여성이 남자를 유혹하듯 노래를 불렀다. 남자들은 황홀하고 여자들은 질투를 느끼게 만든 무대. 카페에서 와인 한잔하게 만든 은은하면서도 강렬했던 무대였다. 분명 여자들은 누리지 않아서였는지 다음 순서였던 홍경민에 패해 1패로 아쉽게 무대를 내려왔다.

[제목] 알리 - 골목길 (원곡가수 신촌블루스) [가수] 알리 (Ali, 조용진) [장르] K-Pop, 재즈 [제작] 작사/작곡 엄인호 [앨범] ALi 불후의 명곡 (2012.01.27 예당컴퍼니)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골목길

아티스트
알리
앨범명
ALi 불후의 명곡
발매
2012.01.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골목길 접어들 때에 내 가슴은 뛰고 있었지
커튼이 드리워진 너의 창문을 말없이 바라보았지
수줍은 너의 얼굴이 창을 열고 볼 것만 같아
마음을 조이면서 너의 창문을 말없이 바라보았지
만나면 아무 말 못하고서 헤어지면 아쉬워 가슴 태우네
바보처럼 한마디 못하고서 뒤돌아 가면서 후회를 하네
골목길 접어들 때에 내 가슴은 뛰고 있었지
커튼이 드리워진 너의 창문을 말없이 바라보았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