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카라 - 하얀 겨울[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30회

올드코난 2014. 8. 6. 09:59
반응형

일본 열도를 뒤흔든 깜찍한 카라! 동화 같은 이야기 <하얀 겨울>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2.24(토) 30회 불후의 명곡 2 - 크리스마스 특집!


4번 순서는 카라 노래는 겨울에 듣고 싶은 노래에 늘 상위권에 있는 미스터 투의 하얀 겨울. 봄비와 더불어 계절을 대표하는 곡으로 1993년 발표된 이래 20여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가요다. 이때는 니콜이 멤버로 있던 시기였는데 5명 모두는 나오지 못하고 승연 니콜 강지영 3명만 출연을 했었다.

 하얀 미니드레스에 요정스런 의상과 동화속 이야기처럼 무대를 연출했고, 걸그룹 의 롤모델인 S.E.S의 춤을 오마주했는데, 이 춤이 문희준 작품이었다는 사실. 

임태경과의 대결에서 패해 1패로 마무리했지만, 10대 소년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되었을 무대였다.

[제목] 카라 - 하얀 겨울 (원곡가수 미스터 투) [가수] 카라 (Kara)멤버: 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오동석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카라 (카라)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7
장르
-
대표곡
Beautiful Night
멤버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