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휘성 - For You (포유)[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4

올드코난 2014. 8. 13. 15:31
반응형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4 R&B의 대가 명품보컬 휘성, For You

'For You'는 일렉 피아노와 일렉 기타가 조화를 이룬 팝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고백을 담아낸 노래로,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이 지해수(공효진 분)에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극중 장재열의 애절한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이유진이 작곡했고, 투빅의 ‘지환’이 코러스로 참여해 주었다.

[제목] 휘성 - For You (포유)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장르] K-Pop [제작] 작사 지훈; 작곡/편곡 이유진 [앨범] [싱글]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4 (2014.8.13 CJ E&M, 가지컨텐츠)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


For You

아티스트
휘성
앨범명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4 (SBS 드라마스페셜)
발매
2014.08.1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이른아침에 눈비비고 태양을
두손 가득히 움켜쥐어 햇살을
아주 가끔은 등 뒤에서 안아주고 싶은 그대 그대
나의사랑 창밖에 춤추던 나비 처럼
향기로운 꽃이 되어 곁에 있고 싶어 오오 ~
숨길수 없는 이순간 떨림을
가장 달콤한 키스와 사랑을 baby
모두주고픈 내마음을 woo ye~ ~ All For You
아주가끔은 수줍은듯 눈빛을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인사를
이런마음이 그대에게 들릴수있다면 나는 나는
나의사랑 창밖에 춤추던 나비 처럼
향기로운 꽃이 되어 곁에 있고 싶어 오오 ~
숨길수 없는 이순간 떨림을
가장 달콤한 키스와 사랑을 baby
모두주고픈 내마음을 woo ye~ ~ All For You
나란히 옆에앉아
하늘을 바라보며 오직 그대만
미칠듯이 사랑 하고 싶은 단 한 사람
영원토록 그대 만을 사랑 하고 싶어 오오
숨길수 없는 이순간 떨림을
가장 달콤한 키스와 사랑을 baby
모두주고픈 내마음을 woo ye~ ~ All For You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