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레인그린 - Yellow Piano (옐로우 피아노)[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Rain Green

올드코난 2014. 8. 21. 21:01
반응형

혼성 팝 트리오 레인 그린(Rain Green)이 들려주는 사랑 그리고 이별에 관한 첫 번째 음악 이야기 – “Walk For Memories”

남성 멤버 김생과 효준, 홍일점 정은 등으로 구성된 혼성 트리오 레인 그린(Rain Green)은 감성적인 팝 사운드를 표방하는 그룹으로 멤버 모두 꾸준하게 활동을 펼쳐 온 음악인들로 본인들 스스로 ‘중고 신인’이라고 부른다고. 오랜 활동경력에 따른 경험과 연륜이 담긴 이들의 첫 EP 앨범 “Walk For Memories”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레인 그린은 ‘기억을 위한 걸음’이란 앨범 제목의 의미처럼 ‘사랑과 이별에 관한 네 가지 색채의 이야기’를 EP “Walk For Memories”에 수록된 4곡의 음악으로 표현해 냈다.

이곡 ‘Yellow Piano’는 마지막 트랙으로 객원 피아니스트 서정민의 애잔한 선율의 연주와 정은의 슬픔이 베어 나오는 보컬이 조화로운 곡으로 이별의 아픔 이후 남겨진 상처를 무덤덤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마이너 발라드 넘버다.

 

[레인그린 멤버 소개]

1.김생: 리더, 작사/작곡/ 프로듀서/기타리스트

혼성 듀오 캔디맨의 멤버로 2001년과 2005년 두 장의 앨범 발매, 1집 앨범 수록 곡 ‘일기’가 크게 사랑을 받았다. 영화 “신라의 달밤”과 인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봄날” 사운드트랙 앨범에 참여했다.

2. 효준: 작사 작곡 및 베이스기타

2005년 캔디맨의 라이브 콘서트에 세션 맨으로 참여 김생과 인연을 맺었다. 2012년 보카리나 프로젝트(국내 최초의 음성합성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수 년간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3. 정은: 작사/키보드/보컬 그룹의 막내 유일한 여성 멤버

수원여대 대중음악과를 졸업하고 2010년부터 음악 활동 시작, 2010년과 2011년 남성 듀오 소울스타에 객원 보컬로 참여. 여러 음악인들과의 협업 및 각종 페스티벌에서 참여.

[제목] 레인그린 - Yellow Piano (옐로우 피아노) [가수/그룹/밴드] 레인그린 (Rain Green) 멤버: 김생, 효준, 정은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레인그린 [앨범] [EP] Walk For Memories (2014.8.21 KMC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lmusico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Yellow Piano

아티스트
레인 그린
앨범명
Walk For Memories
발매
2014.08.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너무 힘들어 보여 당신 너무 힘들어 보여
너무 힘들어 보여 그래 보여
너무 안타까워서 당신 너무 안타까워서
너무 안타까워서 그저 보는 나

너무 힘들어 보여 당신이 너무 힘들어 보여
아무 말도 할수가 없어 없어
너무 안타까워서 당신이 너무 안타까워서
난 그저 이렇게 지켜볼수 밖에


너무 보고 싶은데 당신 너무 보고 싶은데
너무 보고 싶은데 볼 수 없는
너무 작아 보이는 지금 너무 작아 보이는
너무 작아 보이는 당신 앞에 나

너무 보고 싶은데 당신이 너무 보고 싶은데
다가갈 수 조차 없는데 없어
말을 하고 싶은데 한번만 나를 보아 달라고
하지만 하지만 그럴수가 없는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