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로이킴 - 잘 있나요 그대 (feat. 정지찬)[노래 듣기,가사] 2집 HOME Roy Kim - Now I Know

올드코난 2014. 10. 8. 09:17
반응형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 2번째 앨범 2집 HOME ‘잘 있나요 그대

이번 2집에는 총9곡이 실려있는데, 모두 로이킴이 작사작곡했다. 1집에 이어 정지찬이 프로듀서를 맡았고 편곡 역시 정지찬이 했다. 5번 트랙곡 ‘잘 있나요 그대 (feat. 정지찬)’은 프로듀서 정지찬의 보컬 백킹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로이킴의 복고 감성에 홍준호의 일렉 기타 라인이 어찌 보면 봄 같은 느낌에 쓸쓸함을 표현한 두 가지 매력이 있다. 우리가 기억했던 로이킴의 분위기를 살려 더욱 반가운 곡.

[제목] 로이킴 - 잘 있나요 그대 (feat. 정지찬) [가수] 로이킴 (Roy Kim; 김상우) [장르] K-Pop, 포크 [제작] 작사/작곡 김상우; 편곡 정지찬 [앨범] 2집 HOME (2014.10.8 CJ E&M)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잘 있나요 그대

아티스트
로이 킴
앨범명
HOME
발매
2014.10.0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푸르른 저 하늘엔 구름 한 점 없네요 그대는 잘 있나요
덜컹이는 버스엔 어색한 공기 뿐이죠 그대는 어딨나요
겨울엔 추운 게 싫어서 나는 덥길 바랬고
여름엔 더운 게 싫어서 나는 춥길 바랬소
사람은 왜 있을 땐 모르는 걸까 얼마나 소중한 건지

살랑대는 바람에 설레임은 없네요 그대는 잘 있나요
전화기를 든 손엔 아무런 연락 없네요 그대는 어딨나요
어릴 땐 그렇게 학교 가는 게 싫었었는데 이젠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죠
사람은 왜 있을 땐 모르는 걸까 얼마나 소중한 건지

항상 모든 게 지나가고 깨달았네 지금 내 옆에 있는 게 중요하단 걸 난 알았네
나는 모든걸 잃고서 바로 너를 잃고서 깨달았네 깨달았네 얼마나 사랑했는지

푸르른 저 하늘엔 구름 한 점 없네요 그대는 잘 있나요
살랑대는 바람에 설레임은 없네요 그대는 어딨나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