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고래야, 하림 - 넘어갔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oreyah, Hareem - Fell

올드코난 2014. 11. 11. 13:35
반응형

국악밴드 고래야 & 신치림 하림의 콜라보레션 ‘넘어갔네’

[기획사 소개말]

고래야와 하림은 2011년 11월 CJ Azit에서 주최하는 대중음악 지원 프로그램인 Tune Up을 통해 처음 만났다. 하림은 당시 신인 뮤지션이었던 고래야의 멘토로서 함께 공연을 만들었고 그 이후로도 음악적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넘어갔네’는 2013년 발매된 고래야의 1집 수록곡으로 사람의 마음이 움직이는 미묘한 순간을 서정적인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앨범에는 고래야 보컬 권아신의 목소리로 실려있으며 하림과의 듀엣 버젼은 2013년 겨울 Tune Up with M.Net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별다른 기교없이 정직한 음색으로 노래하는 권아신과 하림의 하모니는 색다른 감동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을 받았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11월 마침내 디지털 음원으로 발표되는 고래야&하림의 ‘넘어갔네’는 올 겨울 당신의 마음이 넘어갈 따듯한 노래가 되어줄 것이다. 예술계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 노래곡으로 음원 발표를 자제해왔던 하림의 목소리를 듣는 것도 팬들에게 무척 반가운 일일 것이다.

[제목] 고래야, 하림 - 넘어갔네 [가수] 고래야 (Coreyah) 멤버:경이 , 권아신 , 김동근 , 김초롱 , 옴브레 , 정하리 & 하림 (Hareem, 최현우) [장르] K-Pop [제작] 작사 경이; 작곡/편곡 고래야 [앨범] [싱글] 넘어갔네 (2014.11.11 고래야)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