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김연우 - 눈물고드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im Yeon Woo - Melt Away

올드코난 2014. 11. 27. 15:47
반응형

발라드의 신 김연우 겨울선물 [눈물고드름]얼음2

‘눈물고드름’은 새로운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며 장르의 스펙트럼을 넓혔던 미니앨범 [MOVE]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곡으로 [MOVE] 앨범이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려는 김연우의 음악적 시도와 성취에 방점을 두고 제작되었다면, 이 곡은 김연우만의 발라드를 기대했던 팬들을 위한 곡이다. 그리고 윤종신과 함께 ‘해독제’를 만들었던 작곡가 포스티노와 다시 함께한 노래다. 김연우 특유의 비음과 고음을 극대화했던 ‘해독제’와는 달리, 애절한 이별의 정서를 담담하게 불렀다. 그리움이 차곡차곡 쌓여가는 마음을 고드름에 비유해 점점 더 차갑고 날카로워지는 자신을 주문을 외우듯 다독이려 애쓰는 한 남자의 진심을 담았다고.

[제목] 김연우 - 눈물고드름 [가수] 김연우 (Kim, Yeon-Woo, 김학철)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편곡 포스티노 [앨범] [싱글] 눈물고드름 (2014.11.27 MYSTIC89)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