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에디킴 (김정환) - Empty Space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ddy Kim - Empty Space,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OST Part 2

올드코난 2014. 12. 30. 13:32
반응형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OST Part 2 ‘엠티 스페이스(Empty Space)'는 에디킴이 미국 유학 중 스케치 해놓았던 곡이었지만 드라마에서 표현되는 외로움이란 정서를 잘 나타낼 수있겠다 판단해 조정치와 함께 완성시킨 곡이다. 극중 일리와 희태 그리고 준이 느끼는 사랑하는 사람의 부재에 가슴 한켠 자리 잡은 외로움에 관한 애틋한 정서를 담은 노래로 브리티쉬팝을 기반으로 만든 곡이다.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열풍을 일으켰던 김도우 작가와 드라마 ‘연애시대’를 통해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했던 한지승 감독의 조합이 돋보이는 ‘일리 있는 사랑’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제목] 에디킴 (김정환) - Empty Space [가수] 에디킴 (김정환) (Eddy Kim, 김정환) [장르] K-Pop,OST [제작] 작사/작곡 에디킴 (김정환); 편곡 조정치 [앨범] [싱글] 일리 있는 사랑 OST Part 2 (tvN 월화드라마) (2014.12.30 CJ E&M)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일리있는 사랑

정보
tvN | 월, 화 23시 00분 | 2014-12-01 ~
출연
엄태웅, 이시영, 이수혁, 최여진, 임하룡
소개
결혼 후에 찾아온 첫 사랑. 아내가 사랑에 빠졌다. 운명일 수밖에 없는 어느 사랑스러운 부부에 대한 명랑 상큼한 이야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