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지형, 권진아 - Duet (듀엣)[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 Z HYOUNG, Kwon Jin Ah - Duet

올드코난 2015. 1. 28. 16:29
반응형

로맨틱 보이스 이지형, 유희열의 뮤즈 K팝스타3 탑3 권진아와의 설탕 케미 커플 듀엣송 'Duet'

이지형은 2006년 첫 솔로 앨범 이후 꾸준히 발매해 온 정규 앨범과 소품집, 토이 6집 [Thank You] 타이틀곡 '뜨거운 안녕' 객원 보컬, 여러 영화 사운드트랙 참여 등에 참여를 했었다. 2013년 3월 1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92회 장덕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대중들에게 이지형을 확실히 알렸다. 권진아는 작년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준결승 Top3에 올랐었다. 결승 진출에서 좌절이 되었지만, 당시 권진아에 대한 평가는 매우 우호적이었다.

이 둘이 만나 부른 제목부터 듀엣인 남녀 듀엣송 Duet (듀엣)은 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바보 같은 남자의 이야기로 누군가와 사랑을 준비하고, 누군가와의 사랑을 꿈꾸고, 마지막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라고.

[제목] 이지형, 권진아 - Duet (듀엣) [가수] 이지형 (E Z HYOUNG), 권진아(Kwon Jin Ah)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이지형 [앨범] [싱글] Duet (2015.1.26. 해피로봇레코드)

[Music Video/Audio]  

어쿠스틱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비공식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Adrian2Mercy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Duet

아티스트
이지형, 권진아
앨범명
Duet
발매
2015.01.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매일 그대와 똑같은 방안에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아침을 함께해서 참 고마워
매일 그대와 똑같은 그릇에 똑같은 반찬에 똑같은 메뉴를 같이해도 참 고마워
언젠가는 이런 기분을 나와 함께 (나눌 사람)
불가능하겠지만 가능할지도 몰라 (언젠가는)

매일 그대와 똑같은 소파에 똑같은 농담에 똑같은 영화를 봐도 참 고마워
매일 그대와 똑같은 실수에 똑같은 다툼에 영혼이 없이 화해를 해도 참 고마워
언젠가는 이런 기분을 나와 함께 (나눌 사람)
불가능하겠지만 가능할지도 몰라 (언젠가는)

매일 그대는 나의 무릎에 나의 어깨에 나의 마음에 또 나의 공간에 또 나의 하루에
난 너의 입술에 달콤한 입술에 잠이 들고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