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박정현 - 기억의 습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2회

올드코난 2015. 2. 7. 00:42
반응형

2015.2.6. (금)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회 1차 경연 미션 '내 마음을 움직인 90년대 명곡‘ 6번 마지막 무대는 박정현. 노래는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

남자의 노래라는 인식이 강한 노래로 박정현은 여자가 이 노래를 부르면 어떤 노래가 될까하는 실험적인 마음으로 선곡했다. 여자의 입장에서 재해석해 보겠다는 박정현의 모습이 든든하다. 김도율의 목소리에 가장 잘 어올린다는 기억의 습작은 쉬운 듯 어려운 노래로 곡해석과 표현력이 힘들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개인적으로 노래방에서 몇 번 부르다 다시는 안 부르는 노래이기도 하다.

박정현의 노래는 정말 뛰어났다. 군더더기도 없고 노래와 하나가 된 감성에 흔들림 없는 박정현의 노래를 듣다보면, 저절로 눈이 감긴다. 어떤 노래를 불러도 원곡가수가 박정현이 아닌가 착각을 하게 되는데, 이번 기억의 습작 역시 처음으로 원곡가수가 김동률이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들었다. 경연 결과 1위를 차지해, 지난주 첫회 선호도 경연에 이어 2주연속 1위를 기록한 막강한 박. 정. 현!

[제목] 박정현 - 기억의 습작 (원곡가수 전람회, 김동률)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동률; 편곡 돈 스파이크 [앨범] 저작권 문제로 음원이 출시 안됨을 알려 드립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