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플라스틱 - 층간스캔들 (Feat. 션리)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Plastic - Upstair Girl, Downstair Boy

올드코난 2015. 2. 26. 15:47
반응형

두근두근 윗집여자와 아랫집남자의 달콤 미묘 설렘. 플라스틱표 러브송 ‘층간스캔들’은 윗층에 사는 여자와 아래층에 사는 남자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서로를 궁금해하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와 주인공들의 마음이 달달하게 표현된 가사, 은여울과 션리의 대화하듯 감미롭게 주고받는 보컬, 기타와 피아노가 어우러진 편곡이 잘 어우러져 있다.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리드미컬해져 도입부와는 또 다른 기분을 느끼며 감상 할 수 있는 점이 포인트라고. 담백한 느낌을 잘 담아낸 편곡과 웃는 얼굴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섬세한 표현을 해낸 플라스틱의 보컬 ‘은여울’의 밝고 사랑스런 목소리와 플라스틱의 객원보컬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션리’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기분 좋은 느낌을 전한다.

[제목] 플라스틱 - 층간스캔들 (Feat. 션리) [가수/프로젝트] 플라스틱 (Plastic) 멤버: 이성재, 박원욱, 이예지나, 은여울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이성재, 이예지나; 작곡 이성재; 편곡 박원욱 [앨범] [싱글] 층간스캔들 (2015.2.26. Plastic Sound)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