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닐리리 펑키 - 전설의 가수 (Rock V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Nilriri Funky - Legendary Singer

올드코난 2015. 3. 9. 12:11
반응형

강렬한 스카리듬을 기반으로하는 2인조 남성 듀오 닐리리 펑키 데뷔곡 ‘전설의 가수’는 하루하루 힘든 현실속에서 누군가를 위해, 또는 자신을 위해서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과 사랑하는 가족, 친구, 모든 사람들이 힘을 내기를 바라는 응원가.

[제목] 닐리리 펑키 - 전설의 가수(Rock Ver.) [가수] 닐리리 펑키 Nilriri Funky) 멤버: 태주, Pung (풍) [장르] K-Pop [제작] 작사 Pung; 작곡 Cat. [앨범] [싱글] 전설의 가수 (2014.07.28)

[Music Video/Audio]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전설의 가수(Rock Ver.)

아티스트
닐리리 펑키
앨범명
전설의 가수
발매
2014.07.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
이제는 점점 힘들지만 이제는 점점 지치지만
너를 위해서 너 만을 위한 난 전설의 가수~

1.
엄마뱃속부터 꿈꿔왔었던 지상최대우주최고 가수되는 꿈
아침점심저녁 연습했지만 남은 것은 몸뚱이

이리저리 이놈저놈 만나봤지만 믿음뒤에 남는건 허송세월뿐
그래 됐다 이제는 내가 달린다
모두 다 비켜라~

그러던 어느날 잊고 있던 사실한가지
아 맞다 여자친구 내 여자친구 너만은 내 편이였지~

#)
해가뜨고 달이떠도 으쌰!
비가오고 눈이와도 으쌰!
내 작은 꿈을위해 행복한 날위해 나는 노래한다 라라라

해가뜨고 달이떠도 으쌰!
비가오고 눈이와도 으쌰!
노래로 웃음주고 눈물 짜게하는 나는야 전설의 가수

@)
라라라랄라~ 라라랄라라~ 라라랄라라~라라랄라라라~~~

2.
산전수전 다 겪은 내가 남은건 이름석자 새겨진 대표명함뿐
기타치며 부른다 내가 달린다
모두 다 비켜라~

그러던 어느날 잊고 있던 사실한가지
아 맞다 여자친구 내 여자친구 너만은 내 편이였지~
#)~

3.
회사일에 힘든아빠 으쌰!
집안일에 힘든엄마 으쌰!
당신이 있기에 당신이 있었기에 나는 노래해요 라라라~
세상살이 힘들어도 으쌰!
쳐진어깨 활짝펴고 으쌰!
노래로 웃음주고 눈물 짜게하는 나는 전설의 가수~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