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전우성 - 내가 그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Jeon Woo Sung(NOE) - Because I

올드코난 2015. 3. 19. 13:42
반응형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보컬그룹 노을의 전우성 ‘내가 그댈’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서재하와 작사가 Brian Kim이 만들었다.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 한상우)은 강순옥과 장모란사이의 과거와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고, 김현숙과 나말년의 과거 악연이 극중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김혜자(강순옥 역), 채시라(김현숙 역), 도지원(김현정 역), 이하나(정마리 역), 이순재(김철희 역), 장미희(장모란 역)등 중견 배우들의 호연으로 현재 시청률 1위를 기록중이다.

[제목] 전우성 - 내가 그댈 [가수] 전우성 (Jeon, Woo-Sang) *노을 멤버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Brian Kim; 작곡/편곡 서재하 [앨범] [싱글]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KBS 드라마)(2015.3.19.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내가 그댈

아티스트
전우성 (노을)
앨범명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KBS 수목드라마)
발매
2015.03.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벌써 눈물이 차오르네요 가슴 한 곳이 구멍 난 것처럼
커져버린 사랑에 아파도 그대 눈을 바라만 보네요
나 때문에 그대도 아플까 봐

부디 눈으로만 말해도 가슴이 다 듣기를
가까이 더 가까이 들려주고 싶은 말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그대니까

끝내 숨길 수가 없어서 가슴 터질 거라면
한 번만 단 한 번만 들려줄 수 있나요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그대니까

이젠 웃을 수가 있죠 그대 곁에만 있다면
세상 행복한 난 바보이니까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그대라서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나만이 아프게 살아도 잠시 눈물로 지쳐도
영원토록 그댈 사랑할게요 그대니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