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한살차이 - Love You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4. 2. 12:57
반응형

너에게 보내는 봄날의 달콤한 러브레터, 매일 매일 상상하는 사랑하는 ‘너’와의 행복한 나날들. 한살차이 <Love You>는 사랑하는 너와 함께하는 모습을 상상하는 달콤한 마음을 담아냈다. 러브레터를 써내려간 듯한 가사와 달콤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노래로 따뜻한 봄날의 설렘을 안겨준다.

싱어송라이터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한살차이”는 그 동안 네이버 ‘뮤지션리그’ 베스트리그로 선정되어 ‘온스테이지 Live’와의 콜라보 무대 첫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었다.

[제목] 한살차이 - Love You [가수/듀엣] 한살차이 멤버: 임성희, 황유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임성희 [앨범] [싱글] Love You(2015.4.2. 팝인코리아)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ove You

아티스트
한살차이
앨범명
Love You
발매
2015.04.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매일 생각했어 너를
서로 마주보며 차 한잔 할 수 있길

매일 상상했어 너를
함께 손잡고 걸어갈수 있다면
온 세상은 그대 하나로 물들어 환하게 비춰 줄거야

love you love you 내가 꿈꾸던 날들이
기적처럼 모두 이루워 진다면
my love is true 나의 모든 사랑을 전해줄거야

이 세상에 다른 그 무엇보다 더 그대를 아껴줄거야

love you love you 내가 꿈꾸던 날들이
기적처럼 모두 이루워 진다면
my love is true 나의 모든 사랑을 전해줄거야

문득 떠오르는 네 모습에
내 맘이 설레인다고 나 네게 이제 말해도 될까

love you love you 내가 꿈꾸던 날들이
기적처럼 모두 이루워 진다면
my love is true 나의 모든 사랑을 전해줄거야

love you love you 내가 꿈꾸던 날들이
기적처럼 모두 이루워 진다면
my love is true 나의 모든 사랑을 전해줄거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