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스윗 소로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0회

올드코난 2015. 4. 4. 00:03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3. (금) 제 10회, 5라운드 1차 경연 주제: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4번 순서는 스윗소로우 노래는 40대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의 노래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이상우는 투명하고 꾸밈없는 담백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8,90년대를 대표하는 발라드가수로서 이 곡은 이상우의 전성기를 열어준 노래이다. 



나가수의 카멜레온 스윗소로우는 느린 템포로 솔로 파트로 시작해 업템포로 전환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음과 위트있는 애드립과 브라스밴드의 조화가 참 좋았다. 재즈풍의 뮤지컬스럽고 복고적이면서도 세련된 편곡이었다. 경연결과 3위를 기록했다.

[제목] 스윗 소로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원곡가수 이상우) [가수/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노영심; 작곡 이남우; 편곡 지나, 스윗소로우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0회 '노래방애창곡‘ (2015.4.3.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