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1회, (배우 김지우) 아싸 파랑나비 vs 황금락카 두통썼네 - 나는 나비 [방송 동영상]

올드코난 2015. 4. 5. 19:19
반응형

MBC 복면가왕 2015.4.5.(일) 1회 두번째 대결 아싸 파랑나비 (배우 김지우) vs 황금락카 두통썼네 - 나는 나비 [방송 동영상/ 경연 결과 내용 정리]

1차 경연은 남과 여의 대결이었다면 2차 대결은 여대여였다. 여성들이 YB의 '나는 나비'라는 락을 선곡한 것도 뜻밖이었지만 노래 또한 반전이라고 할만큼 시원했다. 속이 확뚫린다는 홍은희의 말대로 좋은 무대였다. 

[Video] ☞ 노래 동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김형석은 둘다 가수로 확신을 하고, 대결 결과는 6표차이라는 박빙이었다. 승자는 '황금락카 두통썼네'.

근데 '아싸 파랑나비' 정체는 과연 누구? 


연예인 판정단은 살빠진 BMK, 개그맨 김미려, 뮤지컬 배우 등등, 그마나 홍은희가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매우 근접한 추리를 해냈는데 '아싸 파랑나비'의 정체는 바로 배우 김지우였다. 



3개월전 아이를 낳고 산후조리중에 출연을 하게 된 것. 김지우는 육아 스트레스를 푼다는 게 신이 났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럼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누굴까. 여성락커 도원경, 마야 등등 다양한 추측이 나오지만, 아직 누구도 그녀의 정체를 모른다. 다음주 본방사수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