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박정현 - 아름다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1회

올드코난 2015. 4. 10. 23:59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0.. (금) 제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주제: 80년대 명곡 2번 순서는 박정현 노래는 7080시대를 대표하는 당대 꽃미남 인기 가수 윤수일의 ‘아름다워’를 선곡했다. 윤수일이 작사, 작곡한 윤수일 밴드의 3집 앨범 수록곡으로 완벽한 사운드가 돋보인다는 평과 함께 시대를 앞서 태어난 노래라는 극찬을 받았고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둔 노래다. 특히 로맨틱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로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 자주 불리워 졌던 노래다. 



박정현은 교포 출신이어서 80년대 노래를 잘 몰라 선곡에 애를 먹었다고 한다. 나가수3 들어서 신나는 노래를 부르지 못해 아쉬웠다는 박정현의 숨겨두었던 댄스 본능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의상부터가 아이들 못지 않았다. 배꼽티에 올백 포니테일 헤어, 레이스업 구두로 걸그룹 멤버가 아닌지 심히 의심스러울 정도 였다. 과거 나가수1에서 박정현의 화끈했던 무대와 사운드를 기억했던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었다. 경연결과 6위를 기록했다. 아쉬운 순위였지만 가왕전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아름다워 가사가 사랑이야기이지만, 한단계 더 넘어서 청중평가단 앞에서 노래를 하게 되어서 아름다웠고 나가수3를 함께했던 가수들과 기억도 아름다웠다." - 박정현

[제목] 박정현 - 아름다워 (원곡가수 윤수일 밴드)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수일; 편곡 돈스파이크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1회 '80년대 명곡'‘ (2015.4.10.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