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1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 편지할게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 MBC 일밤 복면가왕 2회

올드코난 2015. 4. 12. 19:15
반응형

2015.4.12. MBC 일밤 복면가왕 2회 3라운드 결승전 대결은 꽃 피는 오골계 vs 황금락카 두통썼네였다. 꽃 피는 오골계가 먼저 부리고 뒤어어 무대에서 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박정현의 편지할게요를 선곡했다. 

부르기 무척 까다로운 노래로 박정현의 거의 모든 노래가 그러하듯이 대부분 박정현과 비교가 당연히 된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박정현의 색깔을 걷어내는데 성공했다고 평가한다. 

자신의 목소리를 그대로 노래에 담았고, 노래가 끝나는 순간까지 숨을 멈출수가 없었다.

경연결과 52대 47 단 5표차이로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승리를 거두며 제 1대 복면가왕이 되었다.(솔지는 그럼 1대가 아니고 뭐지?)



복면가왕의 정체는 이번주도 공개가 되지 않았다. 대신 황금가면 하나는 더 썼는데 이게 은근히 재미있었다. 제작진은 나름대로 정체를 숨기겠다는 의도였는데, 첫회라 본의아니게 실수였는데, 그래서 더 웃겼던 상황 (자세한 것은 나중에 재방송이나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바람)


다음주 제2대 가왕을 뽑기 위해 다시 경쟁을 하게 되는데, 1대 가왕 황금락카와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다음주도 본방사수.


[Video] ☞ 동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