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W & JAS - 나는 밤이다. (Feat. MC 스나이퍼)[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4. 20. 20:58
반응형

W&JAS 어쿠스틱을 품은 따스한 일렉트로닉으로 봄을 시작하다 Single <But We Have To Go> 2번 트랙곡. 나는 밤이다. (feat. MC Sniper)느 희망을 잃지 않고 아침을 기다리는 차분한 감정음 담은 노래로 MC Sniper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를 해주었다. 차분한 연주에 장은아의 보컬과 스나이퍼의 랩이 잘 조화가 된 곡.

[제목] W & JAS - 나는 밤이다. (Feat. MC 스나이퍼) [가수/밴드] W & JAS 멤버: W (더블유 , where the story ends) 멤버: 배영준 (기타), 김상훈 (기타, 베이스, 드럼), 한재원 (건반, 피아노), J-스민 (제이스민, J-Smine; 장은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앨범] [싱글] But We Have To Go(2015.3.26. 오피스에이트피쉬)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onycanyonkr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나는 밤이다.

아티스트
W&JAS
앨범명
But We Have To Go
발매
2015.03.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어느새 별이 사라져 간 차가운 도시의 밤
어둠에 물든 눈동자로 하늘을 바라본다.

달빛을 더듬어 시간을 묻는다.
아직도 먼 기다림 속에 조금은 지쳤지만

끝도 없는 나의 밤하늘에 별빛은 없다 해도
그렇다고 저 하늘에 별이 없는 건 아니라고 말해 줘.

아프거나 힘이 들 때면 다시 돌아가면 돼.
기쁘거나 즐거울 땐 그냥 좋아 하면 돼.
제각기의 사연을 품고 살듯 살아가면 돼.
눈물이 날 땐 말해 주저 없이 달려 가 줄게.
넌 너의 별을 봐봐. 네품에 품은 꿈을 봐봐.
별은 물을 주지 않아도 잘 커가는 꽃 같잖아.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때 그저 노래하면 돼.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아. 잠시 쉬어가도 돼.

바람을 더듬어 방향을 묻는다.
알 수 없는 나의 미래가 조금은 두렵지만

끝도 없는 나의 밤하늘에 별빛은 없다 해도
그렇다고 저 하늘에 별이 없는 건 아니라고

꿈도 없는 나의 깊은 잠에 내일은 없다 해도
언젠가는 눈부신 햇살의 아침이 올 거라고 말해 줘.

달을 썰어서 밤하늘에 뿌려 논 별사탕
생각해봐. 별빛만으로 샤워를 하는 상상
다시는 깨기 싫을 거야. 이 꿀 같은 단잠
아장아장 별빛을 따라 새기는 사랑의 발 도장
알 수 없는 미래가 불안하고 힘들 때마다
두 눈감아 현실에 지치고 힘에 겨울 때마다
너도 알잖아. 네가 여유 잃은 이유
마음의 불협화음 속에 다시 맘을 조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