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레이나, 한해 - 이상하자 (Feat. 버벌진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 OST

올드코난 2015. 4. 29. 20:33
반응형

5월 1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이상하자'는 SK텔레콤에서 선보이는 퓨전 사극 드라마로 처음에는 다소 이상해 보여도 용기 있는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퓨전사극 드라마 이상하자 OST ‘이상하자’는 하우스 느낌의 Nu-Disco 장르의 곡으로, 작곡팀 MELODESIGN의 서정진과 Hiphop 프로듀서 Keeproots, Fascinating이 공동으로 작곡했다.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의 드럼 비트와 Verse 파트의 반복적인 Saxophone 연주에 버벌진트와 한해의 감각적인 래핑, 그리고 후렴구에서 이어져 나오는 레이나의 몽환적인 보컬이 어우러진다. 

가사는 '이상하자'라는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작사가 김지향과 버벌진트, 한해가 개성 있는 랩과 노랫말을 만들었다. 버벌진트와 한해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았다고 전하며 어렸을 때부터 음악 작업을 하면서 기본 상식과 스펙 등을 개의치 않고 주변 사람들의 이상하다는 시선을 이겨내며 지금까지 자신들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표현했다.

[제목] 레이나, 한해 - 이상하자 (Feat. 버벌진트) [가수] 레이나 (Raina 오혜린) * 애프터스쿨 멤버 & 한해 (정한해) *팬텀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한해, 김지향, Verbal Jint; 작곡/편곡 서정진, Keeproots, Fascinating [앨범] [싱글] 이상하자 (퓨전사극 드라마) (2015.4.24.플레디스, 브랜뉴뮤직)

[Music Video/Audio]  

☞ 제작발표회 출처 유튜브 Brandnew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