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강홍석 - Hound Dog (하운드 독)[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8회

올드코난 2015. 5. 9. 21:0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9. (토) 198회 불후의 명곡 -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송 특집. 3번 순서는 첫 출연 떠오르는 신예 뮤지컬 배우, 강홍석 노래는 <엘비스 프레슬리 - Hound Dog> 원래 1952년 빅마마 쏜튼이 먼저 불렀던 곡을 1956년 엘비스 프레슬리가 리메이크해 11주연속 1위라는 큰 성공을 거둔 곡이다. 하체를 흔드는 춤은 당시로서는 선정적이었다는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미국과 전세계에 록큰앨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관객들의 박수가 작다며 재박수를 요구하는 당찬 신인 강홍석은 이날 해군홍보단 출신 동료들과 함께 출연을 했다. 노래와 포퍼먼스에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와 매너가 매우 매력적이었다. 같이 즐기고 싶고 저절로 앙코르가 나왔던 무대. 앞으로 주의깊게 지켜볼 유망주임에 분명하다. 결과는 이세준이 예언했던 399표로 첫 승리를 거두었다. 다음순서 소향에게는 패해 1승 1패라는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대중들에게 확실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내려왔다.



[제목] 강홍석 - Hound Dog (원곡가수 엘비스 프레슬리) [가수]강홍석 [장르] Pop [제작] Jerry Leiber and Mike Stoller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