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윤학 - 내 사랑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넷 금토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6

올드코난 2015. 5. 15. 13:33
반응형

이 시대의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을 담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MBC 드라마 넷 금토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6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외모, 학벌, 능력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완벽한 김희철 본부장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학(초신성)이 직접 부른 ‘내 사랑아’는 ‘Benjamin K’가 가사를 쓰고 정훈이 작곡한 노래로 극중 김희철 본부장(윤학 분)의 차분한 성격과 3각을 넘어서 4각 관계에 접어든 드라마 속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

[제목] 윤학 - 내 사랑아 [가수] 윤학 (Yun-Hak , 정윤학) * 초신성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Benjamin K; 작곡/편곡 정훈 [앨범] [싱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6 (MBC 금토 드라마) (2015.5.15.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STARENTRY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