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이정 - 그리움만 쌓이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3회 리메이크 명곡 특집 1부 우승곡

올드코난 2015. 6. 13. 21:2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13. (토) 203회 불후의 명곡 - 리메이크 명곡 특집 1부 5번 순서는 무한 매력의 아이콘, 이정 노래는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1979년 여진이 직접 작사작곡해 부른 노래로 발표 당시에는 주목을 받지 못했었다. 1995년 노영심이 리메이크해 석달만에 10만장이 팔리며 큰 인기를 얻었다. 여진의 성숙한 음색과 기교없는 깨끗한 창법이 잔잔한 여운이 남는 노래.



매력적인 음색과 고음의 이정은 이날 우승을 목표로 나왔다. 편곡 자체가 원곡의 분위와는 확실히 달랐다. 애잔한 곡을 폭발적인 감성을 토해내는 애절한 노래로 더운 여름인데 슬픈 가을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 경연결과는 414표를 얻어 마지막 6번 손승연 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리메이크 특집 1부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이정 - 그리움만 쌓이네 (원곡가수 여진) [가수] 이정 (Lee Jung, 이정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여진; 편곡 이정, 하유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리메이크명곡 1편 (2015.6.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정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가사 (불후의명곡 버전)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 버렸나

예전에는 우린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그리움만 쌓이네 쌓이네,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