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빙수야 팥빙수야 (현쥬니) - Break away (브레이크 어웨이)[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6. 22. 08:21
반응형

2015.6.21.(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회 6대 복면가왕 2라운드 경연 첫번째 대결: 킬리만자로의 표범 vs 빙수야 팥빙수야

첫 순서는 선우를 꺾고 올라온 킬리만자로의 표범, 노래는 부활의 희야. 젊다는 느낌이 들어 아이돌같은데 과연 정체는 누굴까. 뛰어난 실력에 애절하고 이쁜 목소리를 가진 표범의 무대에 관객들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뒤이어 윤형빈을 꺽고 올라온 빙수야 팥빙수야 노래는 빅마마 1집 수록곡 브레이크 어웨이. 1라운드에서 관록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주었고 이번에도 매우 안정적이면서도 노련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표범은 아이돌, 팥빙수는 관록의 여가수? 경연 결과는 73대 26으로 표범이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팥빙수의 정체는 베토벤바이러스에 출연을 했었던 현쥬니였다.



현쥬니는 3년전에 출산을 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홍쥬니는 몇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지만 원래는 홍대의 유명 밴드 '벨라마피아'의 보컬이었다. '나는 전설이다' OST를 부른 경력도 있는 가수였다.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게된 것은 무대와 계기가 없었기때문이다. 노래를 다시 하고 싶었는데 용기와 기회가 없었기에 이번 복면가왕에서 최선을 대했던 것이다. 가수의 꿈을 잃지 않고 있었던 현쥬니의 다음 무대를 기대해 보며.

[제목] 빙수야 팥빙수야 (현쥬니) -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 원곡가수 빅마마 [가수] 빙수야 팥빙수야 (현쥬니)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경진; 작곡 이현정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빅마마 Break away 노래가사 (복면가왕 버전)


이젠 날 떠나가줘 이젠 날 다 잊어줘, 나를 버리고 살아가줘

가져간 내 사랑을 내게 돌려줘

차라리 떠났다면 차라리 죽었다면, 어쩔 수 없이 참을 텐데

이대론 견디기가 너무 힘들어

단 한번 나를 봐주기를 말을 해주기를 예전처럼 단 한번만

그렇게 너를 기다리고 너를 사랑해 왔는데


Break away- No I can't wait- 내가 널 보내줄께 편하게

I'll make my way I'll throw my pain 이제 난 너 없이도 살 수 있게

 

우연히 나를 보더라도 나를 지나쳐줘 너를 잊은 나를 위해

혹시 너 말을 걸어와도 나는 모른체 할 테니


Break away- No I can't wait- 내가 널 보내줄께 편하게

I'll make my way I'll throw my pain 이제 난 너 없이도 살 수 있게


갑자기 니가 또 생각나, 널 떠난 거란걸 잊고서

내가 널 찾아도 넌 모르는 척, 누굴 찾아왔냐고 또 다시 날 돌아서줘


No I can't wait- 내가 널 보내줄께 편하게

I'll make my way I'll throw my pain (처음부터) 넌 없었던 사람처럼 Break away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엔터 >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광탈가수에서 복면가왕 절대강자로.  (0) 2015.06.23
6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 사랑.. 그 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정은지 - 사랑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3) 2015.06.22
킬리만자로의 표범 나윤권 - With me (위드 미)[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파송송 계란탁 (빅스 켄) - 행복하지 말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복면가왕 정은지 출연 이유는 모든 아이돌 가수의 고민이었다.(복면가왕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정체 에이핑크 정은지)  (2) 2015.06.21
6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3연속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회 2015.6.21. 경연 결과 순위 정리]  (0) 2015.06.21
너무 막강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6대 복면가왕 역시 또 김연우?  (3) 2015.06.17
복면가왕 베토벤 바이러스 (정체 샵 장석현),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 별이 진다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
복면가왕 뚜껑열린 압력밥솥 (정체 고유진), 파송송 계란탁 - Missing you (미씽 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