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이정, 놀자 - 불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1회 우승곡

올드코난 2015. 8. 8. 20:5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8. (토) 211회 불후의 명곡 - 사랑과 행복의 선율 작곡가 김정택 편 4번 순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퍼포먼스까지 뭉치면 강한 남자들 이정&놀자 80년대 슈퍼스타 전영록을 재현하다 <전영록-불티> 

1984년 발표곡으로 검은 선글라스와 마이크를 잡고 다리를 흔들며 노래를 불렀던 전영록의 모습을 흉내냈던 청소년들이 많았다. 전영록은 이 곡의 성공으로 하이틴의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한다. 당시 전두환 정권하에서 ‘불’자만 들어가도 조심해야 하는 불조심 강조 주간에 걸려 한동안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는 일화가 전해진다.



이정과 놀자의 합동 무대는 이번이 3번째다. 놀자 소속사 사장으로서의 의무감과 여전히 현역인 이정의 열정과 놀자의 젊음의 패기에 무대위에서의 퍼포먼스와 편곡이 무척 잘 짜여진 공연이었다. 경연 결과는 429표를 얻어 2연승 중이던 투빅과 5번 멜로디데이, 6번 호란, 7번 황치열을 모두 누르고 4연승으로 김정택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이정&놀자 - 불티 (원곡가수 전영록) [가수] 이정 (Lee Jung, 이정희) & 놀자(NOLZA) [장르] K-Pop [제작] 작사 전영록; 작곡 김정택; 편곡 이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김정택편) (2015.8.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