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김연지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2회

올드코난 2015. 8. 15. 20:45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15. (토) 212회 불후의 명곡 - 2015 슈퍼루키 쟁탈전 편

6번 순서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트로트, 댄스까지 섭렵한 불후의 차세대 소울 디바 김연지 방황했던 시절 그녀의 마음을 위로해줬던 가왕 조용필의 명곡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1990년 조용필 12집 수록곡으로 인생을 담은 철학적인 가사에 피아노 연주와 조용필의 보컬이 어울러진 가요 명곡으로 25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이 즐겨부르는 노래다. 특히 나가수1에서 박정현이 불러 정말 큰 화제가 되었었다.



김연지는 이날 가장 노래에만 중점을 둔 편곡이었다. 노래가사 한마디 한마디 신중하게 부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였다. 정말 좋은 노래를 들려준 김연지 하지만 이날은 황치열의 날이었다. 황치열 4연승.

[제목] 김연지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원곡가수 조용필) [가수] 김연지 (Kim, Yeon-Ji) *SeeYa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조용필; 편곡 신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5 슈퍼루키 쟁탈전) (2015.8.1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