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크라잉넛 - 착한아이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rying Nut 인기노래

올드코난 2011. 5. 25. 09:10
반응형

[가수/인디 밴드 Crying Nut 크라잉넛]크라잉넛: 한경록, 김인수, 박윤식, 이상면, 이상혁

착한아이 ☞ 앨범 6집 불편한 파티 (드럭, 2009.08.10 인디) 작사/작곡 한경록; 편곡 박윤식

 

1.[MV] 크라잉넛 - 착한아이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3. 앨범 소개

 

불편한 세상을 한방에 날려버릴 환타지파티
크라잉넛 6 <불편한 파티>
크라잉넛이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지 14년이 되었다.

그 세월간 마치 그들은 유랑극단 같이 전국을 떠돈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사이 군대에도 갔다 왔으며, 영국, 미국2, 일본(후지락 페스티벌 2회등 총6), 독일, 스웨덴(트라스톡페스티벌), 싱가폴(모자이크페스티벌), 마카오(아시아 국제컬쳐페스티발) 등 전세계를 무대 삼아 떠돌기 시작한지도 꽤 오래되었다.

또한 김창완밴드, 크라잉넛, 장기하와 얼굴들의 조인트 전국투어 대규모 콘서트를 마쳤다. 그들이 불편하고 소란스러운 이 시대 이 시점에서 6집을 내어놓는다.

직접 녹음한 크라잉넛의 첫 번째 작품
작사 작곡 프로듀싱은 항상 그들이 해왔던 부분이고 이번에는 연습실에 스튜디오를 만들어 스스로 녹음을 하는 새로운 시도를 완성해 내었다. 이전에 5장의 앨범을 내었지만 직접 녹음을 한 것은 이번 6집이 처음이다.
이로서 크라잉넛은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로운 독립이 아닌 자립으로서의 시스템적 완성을 이루어 내었다. (,동영상,사진 출처:다음 뮤직, 다음, 유튜브)

 

블러거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