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엔트레인 - 울면서 울어 One Last Cry Live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N-TRAIN 뮤직뱅크 동영상 출처:CJ

올드코난 2011. 6. 18. 01:07
반응형

[가수/그룹 엔트레인] 엔트레인 멤버: 정정균,  정승현,  SOUL-J,  송유진,  김상우

울면서 울어 (One Last Cry) ☞ 앨범 One Last Cry (미디어라인, 2011.05.27 R&B)/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김우진

 

1.[MV] 엔트레인 - 울면서 울어 (One Last Cry)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N-TRAIN(엔트레인) - 울면서 울어 (One Last Cry) FULL M/V


 

2. 엔트레인 울면서 울어 (One Last Cry) 노래가사


울면서 울어

아티스트
엔트레인
앨범명
eNtrain
발매
2013.04.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난 슬퍼서 슬퍼 울면서 울어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너무 힘들어
난 미워서 미워 아파서 아파 너 떠난 후로 눈물만 흘러

난 아직도 네 얼굴만 보인다. 내 주위엔 온통 너의 추억들만 맴돈다
술을 마시고 매일 친굴 만나도 온통 내 가슴엔 비수처럼 네 모습만 꽂힌다

잊는다고 잊었다고 크게 웃어보지만 지운다고 지웠다고 고개 젓고 있지만
이래도 안되 (정말) 저래도 안되 (정말) 어떡해야 하는 거야

Baby one last cry 이젠 그만 끝낼래 겉으론 웃지만
왜 자꾸 내 가슴이 나의 눈이 너만 보는지

난 슬퍼서 슬퍼 울면서 울어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너무 힘들어
난 미워서 미워 아파서 아파 너 떠난 후로 눈물만 흘러

넌 잊었니 내 모습을 잊었니 나 없이도 편하게 너 잘산다고 들었어
내가 없는데 벌써 나를 잊고서 넌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나를 전부 지운 거니

아닐 거야 아니라며 술을 마셔 보지만 들릴 거야 들리라고 너를 불러 보지만
하루가 (지나가고) 한 달이 (지나가도) 왜 내 맘은 똑같은지

Baby one last cry 이젠 그만 끝낼래 겉으론 웃지만
왜 자꾸 내 가슴이 나의 눈이 너만 보는지

난 슬퍼서 슬퍼 울면서 울어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너무 힘들어
난 미워서 미워 아파서 아파 너 떠난 후로 눈물만 흘러

돌아와 난 아직 너만 봐 내 사랑이 널 기다리잖아

난 슬퍼서 슬퍼 울면서 울어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너무 힘들어
난 미워서 미워 아파서 아파 너 떠난 후로 내 가슴이 울면서 울어


 

 

3. 앨범 소개

 

N-Train The First Digital Single Album [One Last Cry]
‘음악으로 말하고 스타일로 승부한다! Trendy RnB Group N-Train
아이돌 댄스의 홍수 속에서 잔잔한Soul Jam으로 대중들의 감성세포를 자극시킬 소울돌의 등장
최고에 의한, 최고를 위한, 최고의 R&B Soul로 여러분을 찾아갈 ‘N-Train’ 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 [울면서 울어(One Last Cry)]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