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악-한국

유엔젤보이스 - 내 영혼 바람 되어 [한국어 버전,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Uangel Voice

올드코난 2011. 6. 16. 20:04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음악 감상, 영화 TV , 사람 사는 이야기


[가수/그룹/합창 Uangel Voice (유엔젤보이스)]
내 영혼 바람되어 한국어 버전 ☞ 앨범 유엔젤보이스의 첫 사랑 1 (2011.05.25 합창,성악)

 

1.[MV] Uangel Voice (유엔젤보이스) - 내 영혼 바람 되어

1)유튜브 동영상 버전-출처:  유튜브 ARTPOPMUSIC



 
 

2. Uangel Voice (유엔젤보이스) 내 영혼 바람 되어 노래가사

 

그곳에서 울지마오 나 거기없소
나 그곳에 잠들지 않았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없소
그 자리에 잠든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빛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되어 날아올라

밤이되면 저 하늘 별빛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 빛이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되어 날아올라

밤이되면 저 하늘 별빛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 거기 없소 이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 빛이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되어 날아올라

밤이되면 저 하늘 별빛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 거기 없소 이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3. 앨범 소개

 

유엔젤보이스와 Art-Pop! 첫사랑에 빠지다!
★김효근 작곡가와 유엔젤보이스 남성중창단이 Art-POP의 사랑에 빠졌다!
★한국의 일디보(ILDIVO) 유엔젤보이스 남성중창단과 김효근 작곡가가 만나 한국 가곡계의 새 바람이 불고 있다!
★눈물로 듣는 유엔젤보이스 남성중창단의 ‘내 영혼 바람되어’
★유엔젤보이스 남성중창단의 한국가곡 음반 ‘첫 사랑’ 1집 출반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반응형